BBQ 치킨 가격 인상과 철회, 호식이 두마리 치킨

오너 리스크로 인해 매출 40% 급감,

2만원 치킨과 관련해 치킨 원재료인 생닭의

생산, 유통 단계부터 가격 공시 방안 검토 등

치킨 업계가 난리도 아니지만 아주 바람직한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그래서 저는 BBQ도 아닌, 교촌치킨도 아닌,

네네치킨도 아닌 동네 치킨집에서 배달시켜

저의 입안을 즐겁게 해보았답니다.


양념 치킨입니다.

역시 맛은 동네스럽네요.

맛있다는 말이에요.



후라이드 치킨이죠.

뭔가 살짝 부족한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맛은 나쁘진 않아요.



사실 진짜 먹고 싶었던건 닭똥집 튀김입니다.


매콤한 청량고추랑 함께 튀겼습니다.

똥집 하나랑 고추 하나랑 함께 먹으면

입안에서 아주 조화로운 맛을 느낄수 있죠.



양념 닭다리 하나 뜯어 줍니다.

사실 저는 후라이드를 더 좋아합니다.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후라이드 닭다리...

근데 진짜 기름이랑 튀김 옷이 아쉽긴 하네요.

저는 완전 바삭한 후라이드 좋아하거던요.



나름 동네 맛집 치킨집입니다.

장사 아주 잘되고 있구요.

그럼 치킨 집 이름 한번 볼까요?


맥코리아......ㅋㅋㅋㅋ

먼가 맥콜음료?? 코리아??

아무튼 거창한 이름입니다.



여러분도 동네 치킨 맛있는 곳 뒤져서

한번 시켜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개꿀맛(?)까진 아니라도 서민적인

치킨맛을 느낄수 있지 않을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