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 안주 쫄랑이 오징어와 리얼감자스틱


간단한 후기 남겨 봅니다.


2가지 외에도 핫 숏다리 오징어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많이 먹기도 했고 많은 분들이 한번쯤은 다 드셔 보신거라

생각하고 패스합니다.





아래 보이는 넘이 쫄랑이 오징어인데요.

동생이랑 같이 먹었는데 호불호가 갈립니다.

저는 쫄깃하니 맛있는데 동생은 별루라네요.



그래서 제가 거의 다먹긴 했죠.


아쉬운 점은 너무 손이 찐득거려서

연신 손가락을 쪽쪽 빨아야 했답니다.



두사람이 먹어서 호불호가 완벽하게 갈리는 안주네요.

저는 굿, 동생은 별루....

암튼 덕분에 혼자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징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웬만하면 맛있다고 하실꺼에요.



다음은 리얼감자스틱 이죠.

이것도 많이 드셔 보셨을꺼에요.

짭쪼롬하니 맛있습니다.


요건 동생이나 저나 둘다 맛있다고 하네요.



다만 아쉬운 점은 양이 적다는 거죠.

편의점 안주가 다 그렇듯이

리얼감자스틱도 양이 적어 아쉬웠답니다.


담에는 개인당 하나를 고려해서 

구매해야 겠습니다.


살짝 요넘도 손에 많이 묻어서

손가락을 쪽쪽 빨아야 한다는...........ㅋㅋㅋ



cu편의점 안주 쫄랑이 오징어 + 리얼감자스틱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


너무 간단했나요?


다음에는 GS25로 가봐야 할 거 같습니다.

CU에 있는 마른 안주는 거의 다 먹어 본거 같네요.


그럼 오늘 월요일이죠?

월요병 잘 극복하시고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