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이 시작 되었습니다.

겨울하면 가장 먼저 떠오는 것이

눈이 아닐까 생각해보는데요.


지방에 살고 있는 저는 사실

겨울이 올때마다 눈 구경을 하기가

쉽지많은 않은 현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겨울을 맞이하여

눈사람 사진 여러장 모아 봤어요.




어렸을때 동생과 함께 눈을 굴려가며

눈사람을 만들었던 추억도 생각나네요.





해외에서 가져온 사진도 있구요.



국내 눈사람 사진도 있답니다.





아래 눈사람 이미지는 하나의 작품으로

여겨질만큼 잘 만들었습니다.


어린이가 만들었다고 볼수는 없겠죠.



아래 눈사람은 눈으로 만든게 아니라

그냥 인형을 눈밭에 놔둔 사진이네요.





옥수수를 코로 만든게 인상적인

눈사람의 모습입니다.



아래는 사진이 아니라

눈사람 일러스트네요.



요것도 눈사람 일러스트구요.



예쁜 눈사람 사진이라기 보다는

무서운 눈사람의 모습입니다.



표정이 너무 웃기지 않나요?

약간 멍청해 보이는 눈사람입니다.



이것도 예쁜 눈사람과 사진과는

거리가 먼 괴물 눈사람이네요.



경찰관 2명을 잘 묘사한 눈사람입니다.



이렇게 눈사람 일러스트를 포함하여

눈사람 사진 18장 감상해 봤습니다.


추운 날씨는 싫지만 눈이 오는 세상은

마음이 깨끗해지는거 같아서

다들 좋아하시죠???


그럼 올 겨울 감기 조심하시고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