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찜닭 좋아 하시나요?

저는 치킨은 조아라 하는데 찜닭은 별로 즐겨 먹진

않는다는 사실~~~~~

하지만 오늘은 찜닭을 먹어 봤습니다.


대구에 위치한 미미맛집 찜닭인데요.



아마 동네분이 아니시면 아무도 모르실 듯 해요.

왜냐하면 그냥 분식집 같은 수준의 식당입니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 봤더니 테이블은 4개.....

대부분 포장 주문이 많구요.

할머니 혼자 하셔서 배달은 안되더라구요.


전화로 많은 분들이 주문만 해놓고

직접 오셔서 가져 가시는 시스템입니다..ㅋㅋ


사진이 엉망이네요.

김이 많이 서려서 그런것도 있지만 제가

워낙 사진을 못찍거던요.



그러다보니 가격은 기존의 찜닭 가격보다 훨씬 

저렴했답니다.

소자 가격에 중자를 만들어 주십니다.

6살 조카가 있어 매운건 못 시키고 걍 순한 맛으로....ㅎㅎ



맛을 설명해 볼까요???

정성과 손맛이 어우러진 맛이라고 표현하고 싶네요.


솔직히 제가 먹어본 찜닭 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가게 이름만 언급해도 알수있는 맛집이 아니라는 사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걍 동네 식당이거던요. ㅎㅎ



사진은 패스~~~~~

아무튼 너무맛있게 먹었답니다.



살짝 매콤한게 땡겨서 할머니한테

청양고추를 달라고 하니 주셨구요.


이번만큼은 술 없이 제가 맛있게 먹었다는 사실!!!

주목할 만합니다.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찜닭 후기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치킨 후라이드, 양념만 드시지 마시고

찜닭 한번 드셔 보시구요.


동네에도 알려지지 않은 맛집은

많다는 사실도 꼭 챙기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