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대구를 방문할 기회가 생겨 다녀 왔습니다.

볼일을 다 보고 대구에서 가볼만한 곳이 어디 있을까 고민하다

김광석 거리가 떠올랐습니다.

나름 대구에서 나들이 장소로 유명하기도 하고

사진 찍기 좋은 곳으로 괜찮다는 말을 듣고 가보기로 했죠~~~



사진을  찍기 위해 간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몇장 추억을 남기기 위해

스마트 폰으로 찍었습니다.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촛점을 잡을 틈도 없더라구요.

하긴 평일이 아니라 일요일이기도 했네요.



실제 김광석 키와 같이 만들었는지 아담한 김광석 동상이 

눈에 띄었습니다.

이 사진도 망한 사진이네요....ㅠ.ㅠ

사진 찍으려고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 빨리 찍으려고 하다보니

촛점이 우찌 저리 하나도 안맞는지....ㅋㅋㅋ



아무튼 김광석 거리는 그다지 긴 코스도 짧은 코스도 아니었지만

사진찍기에는 딱 좋은 곳 같았습니다.

걸어 다니는 동안 김광석 노래가 계속해서

나오는 것도 맘에 들었구요.



김광석 동상.....ㅋㅋㅋ

옆에서 한 컷 더 찍어 봤습니다.



대구 김광석 거리는 나들이장소로 딱 조은거 같더라구요.

중간 중간 먹거리도 많았습니다.

예전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뽑기도 보이더라구요.



김광석 거리에는 벽화들이 대부분인데요.

다양한 사람들이 벽화 그리기에 참여했더라구요.



사진속에 자꾸 등장하는 꼬마 여자아이는

제 조카랍니다.

얼굴을 공개하고 싶지만....ㅎㅎㅎ

프라이버시를 생각해서......



아래 사진도 엉망이네요.

제대로 된 사진이 하나도 엄네요...ㅠ.ㅠ



아래 사진을 찍으면서 남산타워가 생각나더군요.

가족단위로 구경오신 분들도 많았지만

연인분들이 더 많아 보이더라구요.

웬지 씁쓸했답니다요......ㅋㅋㅋ



전체적으로 김광석 거리를 둘러보는데 걸린 시간은

약 1시간 정도 걸린거 같아요.

사람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겠죠.

저는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그냥 지나친 부분이 많았답니다.


.


중간에 소공연장 같은 곳에서 김광석 노래 위주로

공연도 하더라구요.

저도 한노래 하는지라 올라가서 불러보고 싶었지만 꾹 참았답니다.



대구에는 제가 예전에 우방랜드를 가본 기억이 나는데요.

그 이후 나름 대구 나들이 장소로 찾은 곳이 김광석 거리입니다.

처음에는 별 기대를 하지 않아서인지

저는 너무 맘에 들었답니다.

대구나들이장소, 사진찍기좋은곳으로 김광석 거리 강추해드려요^^


아래 동영상은 김광석 거리에서...ㅎㅎ

한번 들어보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