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라움카드 (RAUME) 연회비만 200만원?

국내에서 가장 높은 연회비를 내는 카드는 현대카드의 "더 블랙 에디션 2" 입니다. 더 블랙 에디션 2의 연회비는 250만원으로 VVIP 고객을 위한 상품으로 발급 조건 또한 상당히 까다로운데요. 삼성카드에서도 연회비가 200만원으로 VVIP 고객을 위한 라움카드가 있습니다. 금수저들만 발급받을 수 있는 삼성 라움카드(RAUME)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 라움카드는 연회비가 높은 만큼 그 혜택들 또한 질과 양적으로 풍부한데요. 대표적인 혜택이 365일 24시간 퍼스널 컨시어지 서비스입니다. 국내/해외를 막론하고 여행, 문화, 다이닝, 쇼핑까지 요청을 할 경우 전문가에 의해 구매 대행, 예약 대행 등을 수행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삼성 라움카드를 발급받은 첫해에 이용실적이 200만원 이상일 경우 특급호텔, 골프클럽, 명품 브랜드, 에버랜드 및 뷰티숍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연 1회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항공 및 골프클럽 우대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는데요.

항공궈 7% 할인, 항공권 업그레이드/동반자 항공권 무료, 인천공항 발렛파킹 무료, 공항 라운지 이용 무료, 안양 컨트리클럽, 베네스트 골프클럽 주중 예약 서비스 등을 연 1회 제공합니다. 홀인원 및 알바트로스 기념 서비스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삼성 라움카드의 각종 할인 혜택인데요. 국내 특급, 1급 호텔 객실, 발렛파킹 무료, 국내 유명 레스토랑 10% 할인, 명품 브랜드 5%에서 20%까지 현장 할인 or 기프트 제공, 뷰티 클릭, 스파 등 할인 or 우대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회비가 200만원으로 서민들이 감당하기에는 상상을 초월하는 금액이지만 그만큼의 혜택 또한 양과 질적으로 풍성한걸 알수 있는데요. 저같은 흙수저는 발급 조건조차 해당사항에 없습니다. 여기까지 VVIP 고객을 위한 삼성 라움카드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금융 관련 또 다른 인기글을 보고 싶으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궁금증을 해소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