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에서 핸드폰을 구입하는 사람들을

호갱이라고 부른답니다.




얼마전까지 저도 그 호갱중의

한사람이었다는 사실이 부끄럽네요.

(귀차니즘 때문이라고 해두죠.)


지금 갤럭시4를 사용중인데 더이상

버티기가 힘들어 교체를 생각하고

알아보고 있는 중입니다.



여러 경로를 통해 핸드폰을 알아보다

휴대폰 요금 계산기 라는 사이트를 발견,

들어가 보게 되었는데요.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휴대폰 요금 계산기 [링크]


통신사와 할부개월수, 제조사,

온가족할인 %를 입력하게 되면 요금제에 따라

월별 청구금액을 알수가 있습니다.


재미있게도 호갱님이라는 표현을

여기에서도 사용을 삽니다.



지금 제가 구매하고 싶은 기종을

선택하여 한번 해봤습니다.

모델은 갤럭시S7엣지(64gGB)

출고가격이 후덜덜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요금제별로

월청구금액을 바로 알수가 있습니다.



갤럭시노트3로도 한번 해봤습니다.

다행히 저는 온가족 할인 50% 적용을

받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2가지 기종이 지금 제가 고려하고 있는

삼성 모델들입니다.


아무튼 재미삼아 휴대폰 요금 계산기

적용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4가 사망하기 전에

얼른 바꿔야 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휴대폰 요금 계산기

한번 재미삼아 해보시기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