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쿠키런 글을 한꺼번에 쓰네요.

요즘 워낙 쿠키런 게임을 안했더니

기록 경신 최고 조합이 무엇인지

돈벌기 최강조합이 무엇인지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쿠키런 접속을 하고 이것저것 둘러보다

비타비타 드링크 대성공 3개를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을 했죠.


동일한 보물 3개는 대성공을 해놔야

무언가 안정감을 찾은듯 합니다.



보물뽑기로 비타비타 드링크를 뽑았으면

크리스탈 이용해서 대성공 시도했을텐데

하나도 뽑지를 못해 기존에 가지고 있던

대성공 실패 보물을 신비한 조각으로

축복하기, 대성공 만들기 했습니다.


신비한 조각 1,000개와 크리스탈 100개만

있으면 100% 확율이죠.


아래 동영상은 신비한 조각으로

비타비타 드링크 대성공 만들기 영상입니다.



지난번에 젤리퐁퐁이를 신비한 조각으로

대성공 만든 후 이번에 두번째네요.

신비한 조각은 아시다시피 진화가 되어 있는

보물을 추출하여 모을수가 있죠.



기본적으로 보물을 많이 보유해야 하고

대성공에 실패한 일반진화 보물이거나

처음부터 코인으로 일반진화 시도한 보물이어야

신비한 조각을 모읍니다.


보물에 따라 모으는 갯수는 차이가 있구요.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보물 15개를 추출하여 

신비한 조각 1,000개를 맞췄답니다.



신비한 조각을 사용하면 100% 대성공이라

긴장감이 떨어지는건 사실이죠. ㅎㅎ



이렇게 해서 저는 비타비타 드링크

대성공 3개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요즘 보니 되어 쿠키, 펫 능력이

상향, 하향 조정 패치가 자주 되다보니

조합을 찾기가 까다롭네요.


여기까지 쿠키런!!!!

신비한 조각 2번째 이야기였습니다.

+ Recent posts